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쳐3 스팀플레이 간단후기~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03:28

    아니 일 2월 20일 넷토후릿크스우이쵸 다 보고 실전 투입실 굼우이쵸퐁에 갖고 게이야 너희들 조정 하고 싶어 두는 것... 원래 푸루스 4에 깔리고 했는데, 늘 동수 그래서 할아버지 게롤토우 보기 싫어 모두(스킨 같은 것)적용되는 스티무팡에서 설치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진력 찬양하며...


    >


    게르트하이.. 나쁘지 않아서 데스스트랜딩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중세시대가 되어 시공간을 뛰어넘은 기분이야 ᄏᄏᄏ 게롤트는 다 적용해서(영국 게롤트 전부) 중년 게롤트 하나도 못봐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젊지? ^^* ᄒᄒᄒ 헨리카빌보다 못하지만 그 자신 말 싱크로율 맞는 모드로 적용해봤어. 속이 너무 심한 것 같아서 얼라이삭 있는 버전도 적용해봄 ᄏᄏᄏ


    >


    이 아이가 유아 라이 군이 있는 버전 모두 같다.위 조 3갓겜임 응 많아 기대를 많이 하면 녜... 초라해요 ᅲᅲ ᅲᅲᅲ 가장 최근 게임이 데스스트랜딩이라 그런지 캐릭터 움직임 어디 심즈인 것 같아 ᄏᄏᄏᄋᄋ


    >


    그리고 게롤트 새끼, 왜 생강충이야. 쿠쿠에스트 깰때 설명 제발 그만하세요


    >


    놀랍게도 사람 npc보다 몬스터 cg가 더 볼만해요 ᄋᄋᄋ 움직입니다.도요


    >


    불편


    >


    수염도 안 깎는다고? 모드 있었으니까 적용 ᄏᄏᄏ


    >


    불. 허 2


    >


    유아사이 여보, 너무 과한 전부^.... ᄒᄒ 스팀판 빨라서 좋다 ᄏᄏᄏ 풀스윙 소리 은증거슬리지만 스팀판음도 못봤어 ᄋᄆᄋ 신세계 앞으로 뭐든 스팀차돌이가 될 생각 ..(따라서 X복스콘트로라도 삼


    >


    TMI 시전중.. ​


    >


    예니퍼의 만남도 둔하고 하이 듣기만 해도 드라마예니퍼와는 많이 다르네요. ~_~


    >


    ?는 재밌냐고 ?


    >


    과연 청불가게 입니다. 인것 같다 ᄋᄆᄋ


    >


    화.변.. 이거 닐프가드왕만 본인기전에 씻기는건데 씻는거 조본인 씰오함.. 본인하고 똑같네 ᄏᄏᄏ


    >


    면도하게 하는 설정인데 왜 면도??/했는데 다들 적용한걸 깜빡 여기서 좀 다들 적용한게 풀리는 중년의 게롤트 등장입니다.


    >


    중년 게롤트 ᄏᄏᄏ 짠데 너무 이쁘진 않아~~


    >


    다시 매끈하게 돌아왔다 ᄏᄏᄏ 화면이 바뀔 때마다 회춘잼 자막 당신들이 많고 길고 작다.. 눈으로 읽고 스킵하는데, 끝까지 너덜너덜 떠내려가는 것.


    >


    이젠 옷도 안줄거야.. ​


    >


    >


    이상한 옷 주고 답답하다 게롤토 00이식 불편


    >


    복증 스토리 이상하네요 ᄋᄋᄋ


    >


    옆분은 누구세요 ? ​


    >


    왕 알현.~_~위 조 3게이다 예기한 인터넷 플릭 스우이챠ー이강다 넷플릭스 위 챠ー이 강우오 다넷토 후릿크스 위 챠ー이 강우오 다 인터넷 플릭 스우이챠ー잇핏과 시작해서 좋았다고 바로 족족이 아니라 꽤 오래 된 후 ᄋᄋ


    >


    >


    이거 대표 심즈포즈 아닌가요? 하하하 주티에이 같아.. 위에 초록색 다이아만 있으면 딱 맞는데 심즈 그렇네


    >


    대부분의 캐릭터가 표정 변화가 매우 미묘하다.^^(그래픽스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발연시전되는 옌.. ​


    >


    스토리도 많고, 퀘스트도 많고 재밌기는 있듯이 맛집 인정.~_~스팀 연의 말에 들어가는 모든 DLC가 포함된 판을 스팀에서 16000원에 판매 중이었다 스팀게이 입니다 싸고 조용하고(?) 되는 sound​ 겜망 진창에서 2019년을 마무리 방안~_~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