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고 상금 5천만원…드론·자율주행 경진대회 개최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3:21

    산업 통상 자원부가 드론과 자율 주행 경기회를 오는 9월과 하나 0월에 열기로 각각 3월 2하나 하나그와 3월 23개까지 참가 신청 접수를 받는다. 이 중 자율 주행 경진 대회는 올해부터 대통령 컵으로 격상됐고 우승 팀에는 대통령 상과 상금 5000만원이 수여된다. 장드론 경진대회 올해의 대회는 입니다.무난이도에 따라 초급과 정규 부문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초급 부문은 "자동 택배 배송"과 "자동 부속 투하"의 2개의 미션에서 "운송인"을 선택함으로써 자동 택배 배송은 정해진 지점을 정확히 통과하면서 비행 금지 구역을 선회하고 지정된 장소에 화물을 배달한 뒤 출발점으로 돌아가면 된다.


    >


    자동부속투하는 정해진 지점을 넘지 않고 목표지점에 부속을 투하한 뒤 비행금지구역을 선회해 출발한 장소로 되돌아가는 미션이다.  정규 팀은 드론하는 드론과 고도별 정밀 촬영 중심 1프지앙을 선택함으로써 드론하는 드론의 경우 자동적으로 이륙하여 지정된 구역에 침입한 물체를 직접 포획하다 고 아니며 타격을 가한 후 귀환하면 되는 것이다. 고도별 정밀 촬영은 활주로에서 자동 이륙해 지정된 구역을 비행하면서 지정된 지면의 목표물을 고도별로 자동 촬영한 뒤 돌아가면 된다.  참가 자격은 고등 학생 및 대학(원)생으로 10명 이하의 팀을 구성하면 된다. 참가 신천 팀 중심 선발된 팀은 팀당 300만~500만원의 연구 개발 비용과 동시에 드론 개발, 작은 기업 관계자와 국내 대학 항공 관련 학과의 교수들의 도움이 공급된다.  대회는 9월 81, 강원도 영월에서 열리고 대상을 수상한 팀은 산업 통상 자원부 장관과 상금 1000만원, 국제 드론 종합 전시회 참가 비용이 주어진다. 자율주행경진대회 본 대회는 주행 시험장이 아닌, 실제의 도로에서 행해져 인공지능, 차량 라디오 커뮤니케이션 등, 보다 앞선 기술을 조합해 승객을 태워 자율 주행으로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것입니다.비웁니다.


    >


    참가 자격은 제한 소재의 대학 팀으로 팀당 한 0명 이하의 학생 또는 대학원생인 지도 교수는 두명 이내로 제한된다. 참가를 신청한 팀 가운데 심사를 통해서 선발된 하나 0팀은 3000만원의 연구비와 자율 주행 차량이 지원된다.  대회는 하나 0월 25한 대구에서 열리고 우승 팀에는 대통령 상과 상금 5000만원, 준우승 팀은 산업 통상 자원부 장관과 상금 3000만원, 3위 팀은 대구 광역 시장상과 상금 2000만원이 수여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