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3회 판교자율주행모터쇼 다양한 프로그램과 볼거리 알아보기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2:43

    4차 산업 혁명에 의해서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이 너무 너무 그와잉게 빨리 바뀌고 있습니다. 지금은 먼 미래에 일어날 거라고 생각했던 일들이 우리 생활에 굉장히 밀접한 부분까지 다가왔습니다.그 중 하과나, 바로 자동차 자율주행입니다. 이런 경험은 미래의 SF영화 속 스토리가 아니라 우리 삶의 현실이 되는 과정에 있습니다. 바로 이런 과정들과 기술이 어느 정도 발전하고 있는지 한눈에 보이는 3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가 2019년 11월 하루에서 3일까지 개최가 된다고 하지만,입니다.다양한 프로그램과 볼거리 및 체험 행사가 있다는 데 한번 알아봤는데 소가족까지 방문하는 데 매우 좋은 시절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


    >


    한개 1의 경우 B2B프로그램으로 관련 업체들이 한 곳에 띄게 함께 정보를 공유하고 다양한 협력을 모색할 수 있는 컨퍼런스와 산업 박람회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초청 강연에서 여러 유명 강사들과 독 1칼 스루 공대 포뮬러 팀까지 초대가 되어 있고, 좋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도 될 겁니다.


    >


    >


    역시 한 다양한 산업박람회가 열리는데, 이번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에 참가한 큰 기업은 매우 쟁쟁한 기술력을 갖춘 곳이 많다. 특히스스로주행할때상황을빠르게파악하는인식기술경연대회와관련분야스타트업에대한투자를할수있는연계오디션과다함께진행된다고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 협력하여 시댁의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요?


    >


    >


    2일과 3일에는 일반인들도 참가하고 관람이 가능한 다양한 행사가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만약 이번 주말에 특별한 계획을 새비지 못해ㅅ읍니다면 제3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에 참가하면서도 좋은데 특히 미래의 꿈 쟈싱 무인 아이들에게 좋은 학습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슴니다. 그만큼 흥미롭고 다채로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


    >


    첫 번째로, 뉴스에 나쁘지 않아! 인터넷에 많이 등장한 운전자 없이 바로 그 차! 도대체 어떻게 움직이는지 알고 싶으세요? 요즘나쁘지않아도한번체험하고싶으면이번판교자율주행모터쇼에오면탑승기회를얻을수있는데,이것은이미사전마감이되었다고합니다. 그래도 가까이서 함께 볼 수 있으니 한번 가보면 좋을 것 같다. 행사 장안에 마련된 스테이션을 약 0.8Km정도의 운영을 한다고 하니까 정말 신기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


    다음번에는 저도 미리 신청을 해서 꼭 타고 싶어요. 아마이런미래의모습이먼이야기가아니라우리의삶에친숙하게겪는시기가얼마남지않게느껴집니다. 그래서 저는 아이들과 꼭 함께 가고 싶습니다. 더욱 흥미로운 볼거리와 프로그램이 남아 있습니다.


    >


    이것은 이번 행사의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대화입니다. 대학생들이 직접 전기로 움직이는 E포뮬러 경주용 자동차를 직접 만들고 거기에 자율주행 플랫폼을 직접 세팅한 뒤 어느 정도 코스를 통과할지를 겨루는 대회가 열린다는 것.개인적으로 가장 기대되는 행사입니다. 경주용 자동차라는 과인명의 특성 때문에 굉장히 빠른 움직임을 볼 수 있고, 무엇보다 얼마나 과인 정세에서 올바른 움직임을 보일지 한번 기대하면서 방문해 봐야 할 것 같네요."


    >


    >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좋아하는 블록인 레더카를 만든 후 자율주행 키트를 적용하여 미션을 완수하는 경연대회도 진행됩니다.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모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선발된 미래 유망주들이 과연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요 초등 학생들까지도 가능한 정도라면 앞으로 하나 0년 20년 후에는 세상이 어떻게 바뀔지 상상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그만큼 new의 세계가 왔다는 거잖아요.


    >


    >


    또, 고교생을 대상으로, 과잉 디자인과 자작 자주로 주어진 미션을 완성하는 대회도 개최됩니다. 미래의공학도들이과인이아닌만의포부를갖고더만든차량으로어떻게문재를해결하는지볼수있는좋은기회가될것입니다.예전보다 더 과인은 기술을 보여주는 것 같아 거짓없이 기대됩니다.


    >


    이제 막 시작했어요.중견 기업 관련해서 관심이 있으면 11에서 개최되는 컨퍼런스와 산업 박람회 등에 참여하고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역시 기둥에 아이들과 충의처럼 대식구끼리 어딘가 다녀오우이도울 가지고 있다면 21-31까지 1거리를 확인하고 볼 만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도 좋지만.이미 초등학생부터 이런 new 기술에 익숙해져 있으니 앞으로 펼쳐질 세상은 어떨까요? 이런 미래의 모습을 미리 볼 수 있는 제3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에 참가하고 보는 것도 좋은 교육 현장이 된다고 생각합니다.저는 대학생들이 받는 이포뮬러 대회가 너무 끌려요. 얼마나 자신의 발전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해 보겠습니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