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라스트 킹덤/ 포즈 / 드라큘라 /미드 추천해주세요♥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5:41

    넷플릭스=넷플릭스의 꽤 자신 있게 결제해 온 첫 고등학교 때부터 미드주구장 창가를 봐 온 첫 번째 미드를 많이 봤지만 시즌을 끝까지 마친 미드들은 많지 않다고 생각해...? 그중 자신에게 최애기 미드가 누구냐고 물으면 떠오르는 미드는 사실 몇 작품밖에 없다.가장 최근 가장 좋아하는 그녀는 뭐냐 물으면!나는 제1단계의 주부들이 초등 고교생의 퀸즈,"친구 추천"으로 보기 시작했는데 이것이 대학생 때 막을 내렸다. 마지막 시즌에는 너를 보내지 못한 샘물파티의 자기 레이션 배우 발 sound가 별로 나쁘지 않아서 미드로 영어 공부하기에도 너무 좋았다.공부는 게프게프니까 왕좌의 게입니다, 셰이 요리스(미국),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등이 있다.왕좌의 게입니다.너는 미드에서 뺄생각이지만, 아직 기억에 남을만큼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이 많아서 넣습니다.​ 생각하고 보면 모두 첫 9세 이상의 꽤 자신의 선정적인 장면이 많은 미드를 뽑아 봤어요


    전부 sound에는 미드 1프지앙, 1쁘띠 쁘띠 리뷰하는 포스팅도 업할 수 있으면 좋겠어!1단 최근 가끔 보지만 최근 본 것( 보고 있는 중)을 좀 정리했다.[라스트 킹덤]


    >


    설날에 친척오빠에게 영업되고 있는 역사물 중세물 데인족과 잉글랜드와 전쟁을 하는거야.찜 랴크싱이 70% 지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때문에 종교 갈등잉글랜드 교회가 엄청난 권력이에요. 그런데 데잉죠크가 너의 신이 구하고 주나 보자 해서 사람에게 화살 솜, ​ ​ 아직 시즌 일어나서 보고 2 보고 있는데 전쟁의 승리자 우트 레드 뭔가 왜 나만 바보인지 우트 레드.알프레드는 팔딱팔딱 앞으로 쓰러질 것 같은 느낌.근데 지략가 캐릭터. 재미있다는 듯이 보고 있는 중. 그래도 도중에 계속 잠이...또 루루 구 시즌의 일은 새해에 2틀에 묶어 본 거야.[포즈]


    >


    시즌 1모두 봄.트랜스젠더 사람들의 목소리 배우들 전체의 트랜스젠더와.댁의 예쁜 엔젤부터 몸매가 좋아요.화려한 드라마 봐서 나쁘지 않은 면귀속에 포 ------가 들리는 드라마...시즌 2이제 시작하지 않으면 ​ ​ ​[드라큘라]


    >


    셜록스태프라서 엄청 기대하고, 봄 친구가 꽃을 보고 재밌다고 해서, 보기 시작해서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마지막 이야기..후;


    [미스터 트로트]


    >


    넷플에서 보지는 않았지만, 아이 결정이다.미스터 트롯 본방사수에서 보고 있는 미스터 트롯이 넷플렉스에 있다.모든 참가자들이 다 너희 음악을 잘해서 보는 재미가 대단해.올해 첫 빅매치를 앞두고 있다. 나중에 꼭 봐야지.ᄏᄏᄏ다른 미도 본거 많이 많은데ᄏᄏ이제 슬슬 하나하나 기록용으로 남겨야 겠다사실 영화를 본 것도 기록용으로 남기고 싶지만 게으름증이 대단하다.내가 영화 무엇을 보았는지도 기억하고, 짧지만 소감을 남겨 두고 싶다.넷플에도 새드라마가 많이 올라와있는데 보고싶은것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흐흐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