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버디(Birdy) BEST 라이브 5선 (Birdy Special #첫)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22:29

    >


    B I R D Y S P E C I A LIntro:About BirdyI버디 Best Live 5회 II의 버디 Best Track 5회 III네개의 버디에 빠질 수 밖에 없는 이유


    다들 설 연휴 잘 쉬고 계셨나요? 설 전에 버디 특집한다고 이전 글이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에게 힘(?)에 콘텐츠 3개를 추진하려 한다. 인트로는 이전에 게재한 버디 소개 글이다, 오거의 매일 1편에서는 훌쩍 버디 Best라이브 스테이지 5개를 준비하여 슴니다.주관적으로는... 모든 퍼포먼스를 트집 잡을 때는 없지만 'Keeping Your Head Up' 제외 그 중에서 제가 평소에도 즐기고 듣는 라이브 스테이지 5개를 여러분께 소개한다.입덕주의


    'ALA BOUT'  Y O U"20하나 3, Live at Abby Road"All About You"는 2번째 Fire Within에 수록된 편안한 분위기의 어쿠스틱 곡임. 오히려 녹이 슬는 버전보다 라이브 버전이 더 감미롭고 가끔은 개인적으로 즐겨듣습니다.


    THEA  T E A M"2011, Ed Sheeran Cover의 에드 실롱의 "The A Team"을 버디가 커버한 버전이다. 원곡이 가사와는 다소 대조적인 사운드의 노래였다면 버디가 커버한 The A Team은 피아노 멜로디의 슬픈 분위기의 곡이다.


    "L E T H E R G O"2013, BBC Radio 1, Passenger Cover팬 나의 "Let Her Go"를 리메이크한 버전에 봉잉룸바ー디ー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커버에요. 그래서 버디는 뒤에 타는 사람의 최근 스튜디오 앨범 수록곡인 'Beautiful Bird'에 피처링을 하기도 했습니다.


    LOST  I T A L L"20하나 6비록 싱글콧된 곡은 아니지만 가끔 라이브 버디의 라이브 무대에서 보이는 "Lost It All"이다. 2집 녹소움 직후에 내 생각을 쓴 곡과 그녀가 설명해 슴니다.


    "F A S T C A R"20하나 6, BBC Radio하나, Tracy Champman Cover여러 가수들에 의해서 여전히 불리는 토우레이시치에무프몽의 명곡"Fast Car"입니다. 버디의 매스코드인 피아노와 그녀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굉장히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곡이라고 개인적으로는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