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빅스타피자★ 오거의 매일날일방 리.턴 드라마 제작지원!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6:58

    오핸시 하나 방송에서 세간의 관심을 끄는 드라마 '리턴'!!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 고현정의 안방 복귀와 치밀한 구성의 작품이라고 떠든다.저처럼 일찍부터 수목 드라마를 기대하는 분들이 많아요.^^www


    >


    SBS수목 드라마 복귀(32부작)오후 10:00PM


    늦은 시간에 하는 드라마지만! 이번 리턴 형사물에서 조하나가 대단하다고 합니다.드라마 영상미는 물론 출연진들만 봐도 믿고 보는 출연자가 대거 출연!! (이진욱 신성록 고현정 정은채 봉태규) 봤을 때 이건 어떤 조합일까? 보고 싶지만 촬영 분위기도 너무 좋고 예기 구성이 탄탄해서 찍으면서 배우들도 기대된다고 했어요. 후후후.


    >


    연기파 배우들만 모인 출연진도 출연진이지만 연기했어요.하면 대작이 될 고...현정의 연기력도 기대!!게다가ㅜ...스타 1머신 모아 두었는지 남자 배우들의 비주얼도 갑 눙호캉을 위해서라도 꼭 봐야 할 것이다....☆어.


    >


    SBS수목 10시 드라마 복귀은 눗칵이 흙의 숟가락 변호사의 고현정이 주인공으로 출연하고 원숭이 잉뭉지에 씨의 부인, 경력 단절의 변호사가 상류층 살잉뭉지에의 공동 변호를 맡으면서 진행될 스릴러 드라마로서입니다!아마, 정·은채와 고·현정이 호흡을 맞추겠지만!자세한 이야기는 하나의 방을 봐야 알겠죠.후후후.


    >


    그래서 이런 빅드라마! 리턴의 제작지원은 빅스타 피자로 한답니다.빅스타 피자는 8인치 초대형 피자 크기로 주목을 받았는데, 맛도 퀄리티도 좋고 저도 인정하는 뒷문 비누 피자입니다! 최근에는 대형 프랜차이즈에서 드라마 과인 영화 제작 지원에 참여하는 사례가 많은데, 가성비 피자로 인식되던 빅스타 피자가 이렇게 대형 드라마 제작 지원에 참여한다는 것으로 인식이 바뀌네요.:)


    >


    >


    젊은 피자 브랜드로! 한국 최초의 초대형 피자 배달에서 발매 직후부터 큰 인기를 모았던 빅 스타 피자!현재는 전국에 90개의 가맹점을 보유하는 대형 피자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한 국내 피자 브랜드입니다.


    >


    특히 빅스타 피자는 가성비 좋은 피자가 필요한 젊은이들뿐만 아니라 피자 마니아들 사이에서 월벽 유행을 자랑하는 피자로도 유명합니다.얼마나 트렌드에 맞춘 피자가 유행한다고 해도 미국의 전통적인 스타 1개의 브랜드 정체성에서 친구들이 아니라 메뉴에서 새 메뉴를 개발 하기 때문입니다.하나방피자 브랜드와는 다른 피자 타입을 가진 피자 브랜드로, 미국의 전통적인 피자의 감정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피자를 매장이 본인의 パ이 아닌 집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


    매장 인테리어와 브랜드 로고! 피자 박스와 소품 센스까지 젊은 목소리를! 그러니까 자유분방한 마인드와 비슷할 것 같습니다.^


    >


    드라마 복귀!과 함께 리턴 제작 지원으로 주목되는 국내 유 하나 무이 피자 브랜드'빅 스타 피자'리턴의 드라마가 총 32부작! 방영 때때로에서도 하나 0시가 이로써 드라마를 순식간에 피자+맥주의 조합, 피멕의 유혹 시울오톳게 떨쳐야 할까...생각이네요 ㅋㅋ


    드라마 제작 지원 피자 브랜드 빅스타 피자★창업 문의&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홈페이지는 이곳⇒http://www.bigstarpizza.co.kr/


    >


    위 글은 업체로부터 경제적 코멘트를 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