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톨 걸' - 굴하거나쁘지않아, 맞서거나쁘지않아 !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6:38

    넷플릭스 영화 "Roul Girl"을 본 후기(스포가 다분히 있음)


    ​​​​​​


    ​​​​​


    >


    ​ ​ 영화'톨 것을 '장르'미쿠 구기자 메디&대가족&하이틴. 영화'행정부'믹크'등급'것 2세 관람가'감독'웅징카, 스튜어트'출연 배우'에이(미셸, 그리핀 구루 로쿠, 사부리나 목수, 패리스 보렐스, 루크 엑스의 '​ ​ ​ 언젠가부터 허리가 굽은 자세가 된 감정과 살아온 그녀.일 6세에 일 85cm를 넘은 조디는 잘의 소녀처럼 살고 싶어진다.근데 갑자기 삼각관계? 무슨 전개가 이렇게!


    도서관에서 한 소녀가 책을 읽고 있다.맞은편에 마주보고 앉아 있는 한 소년도 이 소녀와 같은 책을 읽고 있다.이 소년은 책을 읽다가 앞에 앉아 있는 한 소녀를 힐끗 쳐다본다.그래서 같은 책을 읽고 있는 이 소녀에게 스토리를 건다.짧은 시간이었지만 서로 대화가 잘 통하자 소년은 소녀에게 다가가 데이트 신청을 하는데..어라!키가 너무 비싸잖아!1어선의 소녀를 보고한 스토리울 중단하고 그 다소움 돌아가고 버린 소년.이 소녀가 바로 영화의 주인공'톨 것을 '조디입니다.​


    >


    역시 유아들보다 훨씬 큰 키 때문에 거의 매일 위축되고 자신감이 없는 조디.길을 걸으면 지나친 친구로부터 윗공기 어때?라고 놀림을 받는다.그러나 포스터에는 적극적인 기분에 넘치고 포스터의 다부진 친구가 두명 있어.초등학교 시절부터 모두 다녔고, 오랫동안 친구였던 파리다와 덩클맨.덩클맨은 초등학교 때부터 조디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았다.그러나 조디는 덩클맨의 사랑을 거절한다. 그 이유는 조디는 키가 크고 덩클맨은 조디에 비해 키가 작다는 것.이런 조디의 완곡한 거절에도 불구하고 덩클맨은 조디에게 나쁘지 않다는 느낌을 계속 표현한다. 해바라기 같은 덩클맨 ヤ 조디보다 키 크고 잘생기고 유머 있는 남자를 현실에서 볼 수 없을까? 그때 조디에게 백마탄 왕자처럼 문을 열고 들어온 스티그 스티그는 스웨덴에서 온 교환학생으로 전교 여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받는다.게다가 조디를 괴롭혀온 네가 스티그를 잡으려 하지만 과연 조디는 사랑을 붙잡을 수 있을까...?


    >


    ​​​​​​


    ​​


    >


    영화 속 조디의 가정이 너에 대한 분노가 이제서야 보면서 심리가 따뜻해지는 것을 느꼈다.포스터에는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누나의 하퍼가 있지만 4명 모두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것을 영화의 러닝 타임으로 하고 있습니다. 계속 느낄 수 있었다.조디의 하나에 공감하고, 함께 화를 내고, 함께 기뻐하는 모습에 네가 볼 수 있어서 좋았어.조디가 스티그에게서 실연을 당하자 조디의 아버지는 조디를 걱정하며 곁에 있으니 언제든지 찾아오라고 했다. 그러면서 조디의 아버지는 조디가 앉아 있을 피아노에 앉아 피아노를 연주한다.피아노 연주를 들은 조디는 방에서 와인과 조디의 아버지 옆에 앉아 함께 연주를 하는 장면이 있는데, 이 영화에서 좋아하는 씬의 하인이었다.


    >


    영화의 포인트를 꼽자면, 조디를 초등학교 때부터 좋아해 온 덩클맨의 스티그에 대한 귀여운 질투심입니다.조디와 스티그 사이가 애기정 전선의 기류가 흐르자 그 모습을 보는 덩클맨의 모습은 정스토리와 무척 귀여웠다.동쿨 라면의 집에서 지내스티그는 동쿨 구성과 한 방에서 자고 있지만 1층에서 자던 스티그가 2층에서 잔다 동쿨 구성에 조디와 너에 대한 감정을 털어놓고 생각을 하는 장면이 있다.스티그는 현재 너와 사귀고 있는데 조디를 좋아한다고 이야기하는데, 이 스토리를 들은 덩클맨이 베개를 얼굴에 씌우고 통곡(?)이 아니라 소리 없는 통곡을 하는 등 스티그의 이야기를 들으며 보여주는 반응이 무척 귀여웠다. ᄏᄏ


    >


    하이틴 영화답게 주인공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지만, 또 같은 세대에 비해 키가 크지 않은 자신을 나쁘지 않기 위해 키를 키우는 수술까지 검색해 본 조디.아내의 소리를 보고 반해버린 스티그에게 다가갈 용기가 과잉이 아니라 자신을 놀리는 너를 피해 영화 중반부터 예전 조디를 하지 못했던 용기를 내고, 후반부에서는 당당히 키 큰 내 모습 노로(당신)를 사랑한다고 공개적으로 많은 사람 앞에서 예기함으로써 억눌렸던 느낌의 폭발을 보면 스프라이트! 같은 느낌을 느꼈다.


    하이틴 영화를 좋아하지만 꼭 좋아하지는 않지만, 예를 들어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영화는 좋지만 퍼펙트 데이트 영화는 별로였다. 퍼펙트 데이트는 노아 센티네오 때문에 봤는데(하하하)가 톨걸은 하이틴 영화를 완성도 있게 그렸다고 소견하는 영화를 보는 내내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마지막으로 덩클맨이 가방 대신 우유상자를 들고 다닌 이유가 과인인데.소견도 할 수 없는 이유로 듣는 순간 내 감정 속의 연자세포가 수박 두 개가 생기고, 과도하다는 것을 느꼈다.(하하하하)


    내가 말하는 이 영화의 운세!★ ★ ★ ☆ ☆ 3/5​ ​ 식크그와 봐도 좋은 영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