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8세 구슬님의 편도수술기 2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4:07

    ​​


    첫편에 이어드디어 대망의 수술 날이 왔다#8세 편도 수술#8세 아데노이도 수술#아데노이도 비대#편도 수술#아데노이도 수술 타마님은 라인 맞추기를 몹시 두려워하는 이것이 2실을 쓴다 이유입니다 ​ 난리가 3단 콤보 거기에 얼굴 빛 현상까지 울음 참기 힘든데 함께 있는 환자들 경기 1우킬브와소노프은 배려심에 2실을 사용하기로 했습니다.미리 언질을 주고 자는 동안 라인을 잡아보자고 간호사가 등장해 여기저기서 더욱 신경을 쓰고 계신다.어디를 잡아야 잘 잡을까?우고


    >


    노력해 봤지만 라인 잡는데 몇 번이고 실패한 사실 미리 언질을 해 놓으면 소아청소년과 선을 맞추는 간호사 언니 섭외해 온다며 얼마나 본인 소란스러워? 하는 심리였는지 그냥 이비인후과 간호사 언니가 더 찾아봤다 감정은 청스토리 다른 분이 와 달라고 수없이 외쳤지만 수술을 앞두고 그러지 못해 참았다.결국 옥은 깨어났고 오랜 설득 끝에 한 번은 정 스토리를 잘 참았다.그리고 간호사는 그 좋은 기회를 놓쳤고 결국 피의 연결되어 되찾지 않으면 안 된 ​의 수술 시간은 오전 8시가 된 라인 잡으려고 들어온 시간은 오전 4시였다 ​ 그 당시부터 수술 들어가기 전의 7시 50분까지 라인과의 전쟁이었다.​, 결국 6명 간호사와 3번의 실패 끝에 4번째 겨우겨우 억지로 찌르고 수술 진짜에 들어 매장 되었습니다.그동안 나는 또 얼마나 본인이 울었겠느냐고, 본인 중에는 수술실에 연락해 그냥 벗어나면 안 되느냐고 물어봤으면 좋겠다고 말했다.간호사는 안 된다며 어떻게 선을 잡고 내려오라고 했어. 그리고 그 전쟁을 하고 내려갔는데 결국 마취가 의사인 샘이 아이를 이렇게 탈진 상태로 데려오면 어떡하냐고.다음부터는 그냥 내려오도록 수술실에서 해결한다고.~ 나는 귀를 의심했다.이런 된장은 이런 방법이 있었는데, 그 시간 동안 아이를 잡아두다니, 화가 났지만 의욕을 일으킨 것이고, 어떻게든 잡았으니 그냥 달래고, 달래고, 좋은 감정을 만들려고 노력했다.​​


    >


    이 간호사는 초보자 같았어요.TT 정말 이때는 댁무가 화났어.​​


    >


    급히 #수술실로 내려온 옥님은 울다가 흥분해 얼굴이 퉁퉁 부었다.이것 때문에 정말 마음이 아팠어..


    >


    지금도 슬픈 지라인퍼를 보면서 슬퍼했어요.그렇게 구슬은 조금씩 잠을 자면서 정말 수술에 들어갔다.​ 저는 아라시 눈물을 흘리고 흉곽을 쓸어내렸다 ​ 왜 이런 쓸데없는 것은 양보해서 지금에서야 만에서 6년산의 아이에게 고 퉁을 주는지 당싱무 절망하고 원망 스우오쯔다.수술실 간호사는 병실에 들어가 있으면 호출한다고 했지만, 나쁘지 않고 저는 유리 구슬과 약속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나무님도 올라가시라고 했는데 회복실 앞에서 시체가 된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왜 자꾸 눈물이 나는지 싫어했지만 사실은 부끄러웠던지도 몰랐다.수술실과 회복실 앞이 모두 그런 곳이 아닐까?누가 운다고 욕을 하겠는가.​


    >


    가끔은 왜이렇게 늦게 흘러가는 지망부석이 되어 나를 불러주는 핸드폰을 꽉 쥐고 있었다.만약 본전을 호출하러 전화도 걸지 않고 제대로 가지고 있었다.그런데 통화가 안된다고 했는데도, 본인한테 전화가 온 것 같아.또 전화가 와서 회복 진짜로 내려오라고 했는데 전기가 회복실 앞이다.라고 스토리를 해 주었다.


    >


    그렇게 회복식 안으로 들어갔다.그것과 옥님이 깨어나지 않아서 조금 짜증나서 사진을 남길수가 없었다.저는 구슬이 안전에 나쁘지 않은 것을 보고 무심코 감사의 뜻을 빌었습니다.​​


    >


    수술실에서 바로 올라온 모습이 너무 졸려서 간단히 엄마 이름과 휴대전화 번호를 물어봤는데, 잘 수 있게 해놓고는 그대로 수술해서 얼굴이 좀 부어오르겠다고 했지만 옥씨는 붓지도 않고 나타났다.나 #애착복은정말가져왔나봐 # 수술실에도 들고 들어가 나가서도 계속 들고 다녔다.​


    >


    이렇게 깨어나서 핸드폰을 보는 옥양, 많은 이웃이 집중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했는데 역시 핸드폰과 태블릿은 필수 아이템입니다.​​


    >


    ​ ​ 그 때문에 단식 시각이 4시간 지나면 물을 먹을 수 있지만 한때 각반 지나면 아기 스크림은 좋다고 해서 뒤죽박죽이라는 구슬들을 구부리고 간신히 유아 스크림을 먹였습니다 너무 힘들고 바로 그 한통을 제거된.​


    >


    역시 핸드폰의 위력이라는 아픔을 참고 유아스크림을 먹는게 신기했다.​


    >


    ​ ​ 쿰식후 1밥 정말 거의 밥 물이 자신 온 물론 구슬님도 입을 다물었다.죽도 싫어 하지만, 밥 물이라니~오히려 아이스크림이 본인처럼 생각했다.​


    >


    >


    ​ 그 때문에 오후 4-5시쯤인 산책, 본인 가고 싶다고 졸라댔다.수술한 날 오후에 그렇게 바로 활동할 수 있다니 좀 놀랐어.따라서 편의점 가기로 본인이 왔다.역시 본인의 착의를 목에 두르고 가시는 옥님~ 완전히 걸레 생겼는데 그렇게 나쁘진 않게 해요.


    >


    편의점에 스티커랑 뽀로로 솔려스하구 인도템 하고있어 핸드폰~ 나는 배가 고파서 미역국 라면 허그인 먹었다.하루종일 어두운것도 입에 안들어가서 굶었는데, 구슬을 보니 벌써 배가 고파졌어.


    >


    수술한 날 계속 자고, 또 애착의 옷을 머리에 감고, 신기한 것은 잘 잤다.​


    >


    다음날 moning 섭취한 하얀 죽이 돌아왔다.물김치 국에 좀 먹은 약을 먹어야 했기 때문에 죽을 조금이라도 먹어야 했다


    >


    그리고 역시 Tevinginga 하루일과가 가죽을 먹고 Tepp이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아서 핸드폰을 보는게 기대되었다 언제나 예쁘지 않다 한 벌의 어린이 착복


    >


    점심으로 자신언 죽과 콩자신물국


    >


    그리고 다시 누워서 top한다 ᄏᄏ 이제 내 다리도 붙잡고 신기하다~ 역시 간단한 수술인 것 같다​


    >


    저녁 죽과 어묵국, 어묵국, 손도 대지 않는다.​​


    >


    너무 놀아서 야간에 간단하게 연산을 풀어주셔서, 역시 TEEP했어요.ᄏᄏᄏ그래도 고생했어요..엄마보다 너 자신같아요..하루 존 1질질 짜고 있는 엄마 보여서 가볍게 이기고 주어서 너무 고마워​ 그 때문에 사랑하고~우리 이제 아프지 않아요.이 얘기를 하자.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