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유엔 총회 UN 연설, 유니셰프 BTS 선정 이유는 Love Yourself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8:38

    >


    9월 241뉴욕의 유엔 UN신탁 통치 이사회 회의장에서 방탄 소년단 BTS의 연설이 있었습니다.유엔에서 연설한 대한민국인은 지난해 김연아에 계속되는 BTS방탄 소년단 두번째입니다.K-POP의 "아이 달러"이 유엔에서 연설한 경우는 방탄 소년단이 처음입니다.나는 어제는 김정숙 여사와 만났다는 기사만 보며 연설을 듣지 못했는데 김 1천천히 드셔 보면 내용이 정말 괜찮아서 게재하고 보겠습니다.


    >


    기사에 따르면 24일 오메리카뉴ー요ー크 유엔 본부에서 열린 73차 유엔 총회에서 유엔과 유니 셰프(유엔 아동 기금)은 세로프게 청년 어젠다 청소년 지원 프로그램인 '지에그 데 레이션 온 리미티도우(Generation Unlimited)파트 그데시프을 발표하면서 공공과 민간 부문이 적극 참여하겠다고 제안했습니다.이를 위해 유니셰프는 글로벌 청소년 대표로 방탄소년단을 선정하고 유엔총회 무대연설을 의뢰했다. 김정숙 여사는 미국 뉴욕을 방문 중인 사고인 대통령과의 동행 중 이 행사에 참석해 방탄소년단을 만났습니다.'방탄소년단이 너무 자랑스럽다'라는 기사와 함께 사진이 실렸습니다.방탄 소년단의 리더 김 조남준 RM의 유엔 연설 시간은 영어로 약 7분이었습니다.그 내용의 요점은 어린 시절의 별을 보면서 내가 세상을 구하는 슈퍼 히어로와 상상했는데, 일 0세 때는 그 감정을 닫고 다른 사람들의 평가와 시선을 우려하고 그들이 만들어 놓은 틀에 본인 그에은챠 자신을 맞추려고 아이가 사용하고 있었어... 당시 본인의 안식처였던 소리악은 감정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자신을 일깨웠다. 가슴을 뛰게 하는 감정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정작 자신의 목소리를 내자. 당신, 괜찮아. 본인을 사랑하세요.일 0세 때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청년 세대의 깊은 공감을 얻어냈다고 하지만 이는 청년만 아니라 모든 세대의 공감을 받는 것 같아요.연설 전에 철저히 준비하고 수백번 연습했던도 했지만 24세의 청년 리더 김민준의 카리스마가 뭔가가 아닙니다.연설을보다보면아내소리에는힘찬얼굴표정과힘차게시작하는그포스에집중하게되고,중간정도에는생각보다너무잘하는데라는의견을하고마지막에는아니야,이내용이너무좋잖아로끝나는거죠.닷소리는 한글해석이 있는 영상입니다.영상외에방탄소년단유엔전문영어와한글은검색어에입력하신분들이많으니참고하시기바랍니다.


    방탄 소년단은 지난해 앨범'Love Yourself'판매 수익금 중 5억원을 유니 요리사에 기부했다.그래서 지난해 1월부터 유니 주방장으로 "Love Myself"캠페인을 시작했지만, 이는 전 세계의 글자들의 폭력을 근절하기 위한 이야기라는 것입니다.유니셰프한국위원회가방탄소년단을유엔총회에초대한이유는이와같은맥락이죠.모든 가능성은 자신에 대한 사랑과 존중에서 비롯된다는 방탄소년단의 '러브 마이 셀프' 캠페인과 청년의 무한한 잠재력을 이끌어내자는 유니셰프의 새로운 어젠다 '제데크레이션 언리미티드'가 지향하는 가치가 같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


    BTS는 사양애기돌이 아니라 마이클 잭슨 같은 엄청난 가수이고 그들의 이름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형 전정국 그들이 한국 가수이고 그들을 사랑하는 내가 같은 한국인입니다.이것은 방탄소년단의 유엔총회 연설 기사에 적힌 댓글입니다.방탄소년단이마이클잭슨처럼전 세계적으로영향을미치는가수가되길원하는감정이저글을쓰신분만의감정은아닐것입니다.


    연설을 보고 난 후 계속 서성이는 마지막 장면의 네 이름은 무엇입니까?당신을 사랑해서 본인의 목소리를 내세요.What's Your Name?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고인의 가슴 설레는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와인을 사랑하며 와인의 목소리를 내는 것! 이러한 열정이 있다면 삶에 애착이 생기고 더욱 활기차게 살 수 있을 것입니다.다음은 방탄소년단의 유엔총회 연설에 관한 뉴스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