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현병? 식이요법으로 해결할 수 있다. 정신분열증, 피해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1:40

    조현병현악기의 현을 조정한다는 의미에서 균형을 맞추지 못하고 생기는 정신적 질환을 조현병이라고 부릅니다.


    >


    이번 포스팅은 미국의 유명한 정신의학 관련 자료를 바탕으로 포스팅했습니다.개인적인 소견이 아닌 전문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한 소음으로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첫단, 조현 변연하는 인구의 1퍼센트가 걸릴 수 있는 얼핏 보면 일반적인 병이므로 그 강도가 심한 연약한지 바로 너무 토우크뵤루하고 나 위험한 병은 아니라고 합니다.


    >


    우리가 흔히 조현병은 완치가 불가능한 병으로 간주되어 매우 심각하게 생각하지만, 사실 고혈압이 자신의 당뇨병 환자도 계속해서 약을 먹어야 하는 등 완치가 어려운 질병은 매우 많습니다.의사들도 완치할 수 있는 질병이 몇 개 없다고 한다.기본적으로 조현병은 유전되는 병이 아니라 자신의 지구력이 있으면 발병 확률이 높아지는 것은 사실이다.하지만 이것은 조견병의 문제가 아니라 가족의 체질적인 문제가 더 작용하는 것입니다.즉, 주로 체질에 따라 조현병에 걸리기 때문이라는 것. 그래서 그 체질을 어떻게 전천시키느냐가 조현병 치료에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그럼 식생활의 개선으로 어떻게 조현병을 치료할 수 있는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


    우선 인구의 한 Percent가 발병하는 조현병은 과거에 발병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냥 지나치면 그로 인해 발병현상이 미미하기 때문에 성격을 그냥 넘어가는 경우가 많아 사람들은 모르게 스스로 나아가게 됩니다.이런 경우는 다행히 잠시 발병했다가 사라지는 경우입니다 원인은 스트레스와 심한 압박으로 체질적인 이유도 있습니다.하지만 이것이 계속되는 것 같으면 조금 적극적으로 체질 개선을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보통은 병원에 가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스스로 인지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고, 또 대가족들도 믿지 못하는 경우가 많고, 병원에 가서 치료하는 경우가 매우 적습니다.병원에 간다고 완치되는 것도 아닙니다.진정만 시킬 뿐이에요.그럼 그것을 인지하는 것은 정스토리, 즉 환자 자신이 아니라 대가족이 인지해야겠지요.인지할 수 있는 것-환청-


    >


    현실과 동떨어진 발생하지 않는 소리를 실로 인지하고 들리는 현상-환시-


    >


    현실엔 없지만 환자의 눈에는 보이는 착시 같은 것에서 폭탄이 있거나 사람이 있는 등의 내용을 하면 그 가정은 인지해야 한다. ​-옹오쟈은, 아이나 짧은 기억 즉 벌써 1어 온 것에 대한 기억이 나쁘지 않고 최대 1~21정도 속의 기억에 해친 두뇌의 저장 능력이 떨고 용토소옹어가 너무 담죽 거듭하게 됩니다.이는 좌뇌우뇌의 정상적인 신호교환에 사건이 있기 때문.어제는 고란식으로 내용했습니다.그런데 항상 그랬듯이, 다른 내용으로 말하는 등, 굉장히 어지러운 말을 하게 됩니다.이것도 빨리 가정이 인지해야 한다.그 외의 다른 망상 등, 그 현상은 매우 많습니다.


    >


    과대망상피해망상관계망상 등등


    >


    이러한 조안병은 주로 젊지 않고, 여기에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20대에 많이 나쁘지 않아.그 사이 또 많은 경우 자연스럽게 없어집니다.문재는 이것이 지속되는가 아닌가이며, 잠시 잠복했다가 다시 발병하는 것이다.그래서 중년에 계속 탈서를 해서 이 조현병을 들고 점포를 나르다가 점차 심각해집니다.그래서 주위 사람들은 이 현상을 '조현병'으로 보지 않고 그 사람의 까다로운 성격으로 몰아가는 경우가 아주 많습니다.환자는 스스로 병식을 할 수 없기 때문에 확실히 주위의 분, 가족이 인지하고 도울 필요가 있습니다. 병식-환자가 스스로 본인의 병을 알아채는 것을 말합니다.만약 환자가 어린이 중 자폐증 증상이 있다면 그것도 조견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조현병 환자를 방치하면 초기에는 환자의 양쪽 뇌에 큰 이상이 없지만, 나쁘지 않고 치아가 닿을수록 한쪽 뇌가 줄어든다거나 또는 뇌의 신진대사에 글재주가 발생하며, 특히 도파민의 균형이 깨져서 이때는 도파민이 과도하게 분비되게 됩니다.도파민은 신경전달물질로, 이것은 신경과 신경을 연결하는 역할을 하는데, 이것이 정상적인 상태가 아니게 됩니다.이 도파민 분비를 정상으로 하는 것이 정신과 병원에서 처방되는 약이다.하지만 이것은 결과의 호전이지, 그 원인에 대한 치료가 아닙니다.아직까지는 조견병의 원인을 치료하는 것은 매우 유감이지만, 아직까지는 없습니다.그렇기 때문에 그 원인을 치료하려면 체질 개선이 그 비결이며 매우 중요합니다.이것은 조견병의 원인을 연구하는 의학계에서 알려진 것으로 아직 그 원인을 치료하는 물질은 만들지 못했지만 그 원인을 호전시키는 비결은 알 수 있었습니다.​ 조현 변 원인(연구 연구에서 밝혀졌다)​ 1. 단백질 sound식 소화의 불완전한 분해-단백질을 불완전한 상태로 분해나 소화를 했지만 그것이 소장에서 흡수가 되면 인체의 혈액 중에 완전 분해되지 않은 단백질이 발견됩니다.이 때 이에 저항하기 위해 IGA 등의 항체가 정상인보다 더 많이 발견하게 됩니다.예컨대 어머니의 모유에도 단백질이 존재했지만 그 모유를 먹은 아기가 그 모 유속 단백질을 처리를 하지 않은 경우 나쁘지 않고 안에 문재를 1다 킬 가능성은 있습니다..더 심한 것은 소에서 나빠진 우유라도 소화가 잘 안 되는 사람은 먹으면 안 됩니다.즉 단백질을 완전히 소화하면 아미노산으로 변이가 되지만, 불완전한 상태로 분해되면 펩타이드 상태가 되고, 이는 우리 몸에 매우 나쁜 영향을 미칩니다.펩타이드-소수의 아미노산 중합체 이러한 펩타이드가 결국 혈액을 통해 뇌까지 접근하고, 이 펩타이드에 대한 항체반응이 발발하기 때문에 IGA 등의 항체가 높아지는 것입니다.이런 현상이 뇌의 정상적인 활동을 방해한다고 합니다. ​ 2. 비타민 D의 부족


    >


    비타민 D가 부족한 사람으로부터 조현병이 자주 발병한다고 말할 것입니다.예를 들어 임산부가 다시 햇빛을 받지 않고 출산을 하면 아이에게 비타민D가 부족해져 조현병 확률이 높아지고, 추운 지방 사람들 중 피부가 특히 검은 사람은 햇빛에 노출되어도 충분히 비타민D를 스스로 만들 수 없기 때문에 조현병 확률이 높아진다는 연구 연구가 있습니다.즉, 조견병 환자 가운데, 상기 조건에 있는 사람이 많았다는 연구 연구이다. ​ 3. 쵸・효은뵤은후와은쟈의 피는 확실한 경우도 있다 원인은 명확하지 않지만, 혈관 청소와 혈액 내의 노폐물을 제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노폐물로 인해 혈액 농도가 짙어지고, 이것은 혈액 순환에 장애아를 가져옵니다.즉, 뇌로 가는 혈액량이 충분하지 않으면 당연히 뇌의 신진대가 원활하지 않게 됩니다.그러면 최근 부터 정규 스토리의 중요한 조현병의 원인과 원인 치료를 위한 식이요법을 스토리로 말씀드리겠습니다.본 스토리는 정신의학 연구 자료에 의해 실제 경험을 통해 밝혀진 이야기이며, 이를 적습니다.미국의 연구자료 스토리에는, 결과로부터 스토리를 쓰면, 조견병 환자가 식이요법으로 많은 호전을 이룬 것을 발견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원인을 발견하는가.조지아의과대학의 발표에 의하면, 세포막의 지방이 조견병 환자에게는 포화지방이 많이 있고, 세포막이 이상한 것을 발견했다고 합니다.역시 태아의 뇌 세포가 형성될 때부터 이상한 것을 발견한 것이겠지요.이렇게 해서 성인의 뇌세포막이 비정상인 것을 발견하고 그것에 대해 연구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즉, 조견병과 세포막의 성분은 깊은 관계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원인 발견 2저 혈당 환자는 조현의 병이 많이 발병된다는 것입니다.(당의 신진대사에 글재주가 있다) 이는 지방이 많은 식품, 특히 동물성 포화지방당이 많은 설탕, 아이스크림, 과자 등을 많이 먹는 사람에게 특히 조견병 발병률이 높아진다는 것입니다.원인요법으로 필수지방산이 많은 식품으로 먹고 밀, 보리. 귀리에서 그린이 잘 듣지 않는 식품은 먹지 않으며 우유제품(아이스크림. 치즈, 케이크 등)로 만든 모든 음식은 먹어야 합니다.이것을 철저하게 실행했을 때, 많은 효과가 있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


    조견병과 자폐증 환자에게는 장투과성(장이 새는 것) 현상이 많이 발견됐다고 한다.그래서 이런 환자들에게 글루틴 프리(크루틴이 없는 것), 밀크 프리를 했을 때 그 경과가 아주 좋았다고 한다.​ 동시에 마그네슴, 비타민 B3, 비타민 B6, 비타민 B하나, 비타민 E, 필수 지방산이 많은 달맞이 꽃 기름 등을 보충하면서 그 때문에 채식을 하고 소식( 적게 먹는 것을 하면서 식이 요법 치료를 했을 때, 그 경과가 나쁘지 않아 병원에 입원한 환자는 퇴원하게 되어 다시 정상적인 사회 학생 파울 하는 등 놀라운 뵤은쵸은 르 발견했다고 한다.​ 그 중에서도 오메가 3오메가 6가 많이 한 필수 지방산 중 호도우시 기름, 아마 씨 기름을 보조 식품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특히 아마 씨 기름을 적절히 사용하면, 2~3주 이내에 호전 반응이 쟈싱타 나왔다고 한다.


    >


    아마 종유는 조현증의 외도 우울증, 집중력 향상, 이명, 머리에 딱지 같은 것에도 꽤 환영받을 것입니다.피로감도 없애줍니다.이러한 필수지방산은 우리 몸의 모든 세포막을 형성하는 데 필수적인 절대 중요한 필수지방입니다.이것은 맛있는 음식으로 우리 몸에 들어와야 하며, 그 자리를 동물성 지방이 과도한 동물성 단백질로 들어와서는 안됩니다.또한 고단백 식이요법도 좋지 않습니다.이유는 우리 몸이 단백질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사람에 따라 경우에 따라서는 아니기 때문입니다.이런 단백질 소화가 하나 00Percent 하지 않는 사람 이쵸효은 병 발병률이 올라간다는 의미입니다.글루텐 프리 다이어트는 어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좋을까?


    >


    밀레트, 조, 현미, 옥수수, 퀴나(키노아), 메밀, 와일드라이스 아마란스 등이며(좋아지면 오트밀 등은 괜찮습니다.) 그린 다이어트, 즉 청야채의 맛있는 음식으로 채식을 해야 할 것이다.​ ​ 원인 치료 2 이렇게 단식도 좋아합니다.


    >


    일주일에 1번 절식하거나 소식으로 조견 병이 났대요.​ 원인 치료 3일 주일에 5회 정도 목욕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머리에는 차가운 타올을 하는 반신욕 이쟈싱 전신 욕을 하고 20정도로 한 뒤 다시 미지근한 물로 만들어 주는 좋단다.이를 3~4주 정도 하면 머리의 뇌에 혈액 순환이 그에은츄은아 지상 서 정심 질환에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다는.이것은 혈액순환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첨가하여 마시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전신 마사지가 고장난 후에 발 마사지도 좋아요.​ 원인 치료 4혈액 중에 아연 철분이 그뎀 많아도 좋지 않습니다.갑상선 기능이 떨어져도 역시 정신 질환에 좋지 않습니다.이런 일은 인터넷을 찾고 공부하면 좋겠어요. ​ ​ 원인 치료 5스포츠.


    >


    걷는 것을 하루에 4.5KM를 매 하나 하고 본인 스트레칭을 매 하나 30분 이상 해야 합니다.특히 스트레칭은 몸의 지방이 본인의 불순물을 제거해 뇌의 기능을 돕고, 뇌 속의 노폐물을 제거해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면역력을 증강시킵니다.특히 스트레칭은 뇌로 가는 혈류량을 증가시켜 뇌의 기능을 정상으로 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하나하나가쉬지않고지속되어야하며,이는결과치료가아니라원인치료(근본치료)가할수있는매우중요한부분이자삶의하나라고의견해주세요.정리(필수) 크루텐프리 다이어트+운동 절대 포기하지 마시고, 조현병 환자와 같은 입장에서 이야기하고, 항상 받아들이고 사랑으로 대해주신다면, 확실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


    조현병은 환자보다 가정이 더 힘든 병이기 때문에 절망감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다.하지만 희망을 가지고 가정도 절대적으로 포기해서는 안됩니다.분명 식이 요법으로 그 근본 원인이 호전된 경우는 얼마든지 있습니다.


    >


    감사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