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삶의 질을 높여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5:28

    컨텐츠 프로토콜(Contents Protocol)을 소개합니다. ~생활의 질을 바꾸는 중요한 취미들을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거라고 생각하는데?저도 그중 하나인 요즘같이 추운날 이불 덮고 귤 먹으면서 영화보는게 제 취미이자 삶의 낙입니다. 흐흐흐 영화를 보고 TV를 보고 노래를 듣고 소설이나 웹코믹을 보는 등 콘텐츠를 소비하는 행위는 우리의 삶을 더 풍요롭게 합니다!


    >


    그중에서 영화를 볼 수 있는 앱 중에 가장 유명한 앱 왓챠(WATCHA) 앱을 다들 들어보셨을 거예요.왓츠아ー는 국한판 넷플릭스요!!왓챠(WATCHA)은 한정 및 1본에서 7년간 왓챠, 왓챠 플레이, 왓챠 music, 왓챠우에브토우ー은 등을 운영하며 450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년도 빠짐 없이 한정, 애플(Apple)예는 구글(Google)앱 장터에서 "올해의 앱(BestApp of The Year)"을 수상했대요.


    >


    역시 왓챠 플레이는 현재 디즈니(Disney)'HBO'소니 픽처스(Sony Pictures), 폭스(Fox Network Group)'BBC Worldwide' 같은 할리우드의 콘텐츠 공급 업체나 'MBC','JTBC','CJ E&M'과 같은 국내 콘텐츠 제작 업체를 포함해서 한 60개 회사와 계약되어 콘텐츠 공급을 받고 있다는!


    >


    이런 왓챠의 정맥 ICO프로젝트가 너덜너덜 콘텐츠 프로토콜(Contents Protocol)다!보통의 방식과는 차별화된 상쾌한 형식으로 CPT토큰을 통해서 온라인 콘텐츠를 경제적이고 투명하게 소비할 수 있는 생태계의 형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간단히 설명하자면 내가 잘하는 영화 타이타닉을 별 10개와 리뷰를 호의적으로 쓰면 그것을 블록 체인점에 기록하도록 하겠습니다.그러면 나중에 저한테 어울리는 좋은 영화를 추천해 줄 거예요. 많은이용자들이저처럼별을붙여서리뷰를붙이면제작자들은그저장된데이터를보고더투명하고개성에맞춰재미있게제작할수있다는것입니다.신기해요 ᄒᄒ


    >


    어드바이저도 화려하구요.~~도 카카오벤처스의 화수투자처로서 8억원의 시드투자를 유치하고 있습니다!! 투자하지 않을 수 없네요.


    >


    ★ 코팍에서 세 1★ 퍼블릭 세 11정:12월 111화요일 1저녁 9시(대한민국 때에 기준)세 1양:약 300,000,000CPT블록 체인 플랫폼 코 박을 통해서 진행 ☞ 콘텐츠 프로토콜의 홈페이지 https://contentsprotocol.io/ko/index.html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