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이즈 모바1MOBA 결전헤이안쿄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8:00

    >


    해외에서 붐비는 네이즈의 결전 "헤이안쿄"가 이번에 한국에 출시한다고 한다. 소리 두 회사 캐릭터 베이스의 무바 1MOBA에서 유 사무실로 된 정보를 보면 2018년에서 가장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


    캐릭터는 총 59개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캐릭터가 많으면 소견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MOBA 장르입니다.만큼 캐릭터가 많으면 재미없을까요? 그곳에서 과금하지 않아도 오로지 실력만으로 겨루는 것입니다.그렇기에 현재 China, 일본에서 트렌드가 있다고 한다.


    >


    캐릭터마다 잘 맞춰진 균형, 유저들의 선택에 전략성을 부여하는 소음양술 등의 이야기가 특히 잘 알려져 있지요. 오가의 매일은 그런 다양한 즐거움을 경험하게 해주는 캐릭터! 제가 선호하는 라인의 주요 캐릭터를 살펴보았습니다.


    >


    현재 미드 1티아로 불리는 키요 히메 이다니이다. 캐릭터 활용성을 본 결과 한 방에 폭딜을 넣는 방식이 아니라 상대와의 거리를 잘 재면서 지속딜을 넣는 형태로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롤에서 카시오페아처럼 플레이를 해야한다고 볼 수 있겠네요.


    >


    청희의 주요 공격 스킬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곳에 모두 적을 절대적으로 놓치지 않는 타겟팅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쿨타일입니다 이 짧기 때문에 거리조절을 잘 꿰뚫어보시는 분은 상대방보다 좀더 딜을 넣을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상대를 늦게 하면서 지속딜을 넣기 위해 CC 스킬의 하과인인 슬로우가 있습니다. 기절까지는 아니지만, 상대의 이속을 늦추면서, 아군에게도 도움을 주는 것처럼 보이네요. 그곳에 작은 데미지가 도사리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


    또, 청희는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는 스킬도 눈에 띄어요. 한번에 많은 체력이 회복되는 것은 아니지만 지속적으로 체력이 회복되는 것을 보면 라인전에서 유지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청희 궁극기는 이동속도, 공격력, 공격속도까지 영향을 줍니다. 작지만 이러한 능력의 변화는 1타로도 아니며 1타로도 승부를 할 때 아주 유용하게 작용할 겁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이 기술을 사용하기 전, 다른 스킬의 쿨타입니다를 조절하여 순식간에 폭딜을 계속하는 형식의 운영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


    미드 라인에서청진외에도 1티아에 학문만 받고 있다(녹, 벡무상 등 여러가지 캐릭터들이 있다고 합니다. 저런 캐릭터를 사용해 보고 싶은 분들은 빨리 사전 등록을 하기를 권합니다. 모두 예약자수가 달성할 때마다 게이입니다의 보상을 주는 상품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


    교루쵸은헤이앙쿄의 사전 예약자 수가 30만명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그것을 기념하여 리트윗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만, 간단하게 참가 가능한 내용이니 한번 봐주세요.


    >


    리츠이ー토이벵토에 참여하는 비결은 배꼽 아래 나 먼저 결전평안경공식 트위터를 지원한 후 인증 샷을 사전 예약 30만 돌파의 달성을 게시물을 리트윗하면 된다고 한다. 단, 여기서 해시태그는 필수로 입력해야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결전 헤이안쿄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많은 분들이 결전평안경을 기다리며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대감도 많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 역시 캐릭터들의 퀄리티와 게임의 재미와 내용성을 보았을 때, '정화'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리하여 한개 전부는 아니라 3개의 대전 모두 있으므로 게임의 지루함도 없앴다고 볼 수 있을까요? 음양사에서 나쁘지 않았던 캐릭터를 맞붙는 결전평안경! 기존의 RPG모바하나 게임이 재미없다고 느끼면 모바하나MOBA 게임 결전 헤이안쿄를 추천한다.


    결전평안경 사전예약페이지 결전평안경 공식카페


    본 포스팅은 네트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