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0:29

    5G네트워크 시대, 클라우드 스트림 고성능 멀티 미디어사 때에 재생 플랫폼 넷플릭스(Netflix)요금제 비교와 변경 방법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


    과거에는 PC나 무바 1기기의 드라마와 영화를 보아프소해서는 콘텐츠를 직접 다운로드하고 재생해야 했지만, 스트리밍 서비스가 대중화된 제1요즘은 1정 금액을 지불하고 넷플릭스를 구독하면 스마트 폰 애플리케이션, PC, 스마트 TV등에서 무제한으로 콘텐츠 소비가 가능합니다.


    요금제 비교 넷플릭스가 베이식(Basic), 스탠더드(Standard), 프리미엄(Premium)3개의 요금제로 구성 ​ 되어 있습니다.


    >


    어떤 요금제를 구독하든 무제한으로 영화나 TV 프로그램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고화질(HD) 및 초고화질(UHD) 공급의 유무는 사용하는 인터넷 서비스와 사용하는 기기의 성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간단히 말하면, 예를 들어 프리미엄 요금제를 구독하고 있는 경우에 사용하는 인터넷의 속도가 UHD 화질을 수용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니라면, 아무리 기기의 성능이 좋아도 UHD 화질의 영상은 볼 수 없다는 것이다. 그리하여 만약 UHD화질을 지원하지 않는 기기에서 넷플릭스를 본경우에도 UHD화질이 볼 수 없다는 것이다. ​-동시 접속 예를 들면, 스탠더드 요금제를 사용하고 두 동시 접속이 가능한 경우 스마트 폰 하나대, 스마트 TV하나 값 각각 동시에 접속이 가능하고 넷플릭스 콘텐츠를 볼 수 있다는 말 이다니다. 그래서 몇명 멤버(두 사람 또는 4명)을 모집하고 요금제를 인원 수 만큼 나누어 지불하면 적은 금액에서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편법적인)-화질,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와 같은 태블릿PC를 메인으로 사용한다면 베이직이나 스탠다드 요금제만으로도 넷플릭스 콘텐츠를 소비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스마트TV, 모니터 등을 메인으로 사용한다면 프리미엄 요금제를 구독하고 궁극의 화질로 넷플릭스 감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저장 사용 기기에 넷플릭스 영상을 다운받아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은 귀추에서도 넷플릭스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 넷플릭스 웹사이트에 접속해 오른쪽 위의 "계정"을 클릭한다.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요금제 변경 없음)


    >


    "멤버쉽을 변경한다" 버튼을 클릭한다.


    >


    원하는 요금 플랜을 선택한다. 기존 요금제를 사용 중으로 요금제를 변경할 경우, 변경된 요금제는 이번달 결제일부터 변경된 요금제가 적용됩니다.


    >


    넷플릭스 웹사이트에서 요금제 변경을 완료하면 아래와 같이 등록된 계정 이메일로 멤버십 업데이트 공지를 받고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끝!"이라는 공감대나 댓글은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감사할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